[화보] 한예슬X크레모랩, 빛나는 피부의 비결 공개…‘완벽한 민낯여신’

Comments (0) STYLE@STAR

언제나 미모 열일하는 배우 한예슬이 패션 미디어 ‘엘르’와 함께 셀프 카메라 영상을 짧게 공개했다. 자신의 피부 비결인 붉은빛 온천수를 직접 만나러 강릉으로 떠나 셀프 카메라에 담아온 것.

그녀는 강릉에 머물며 붉은 물 온천수를 직접 경험한 것은 물론, 데일리 케어로 활용하고 있는 온천수 브랜드 ‘크레모랩’ 제품들을 발라보며 친근하게 자신의 피부 비결에 대해 이야기를 풀어냈다.

한예슬이 추천한 제품은 온천수 뷰티 브랜드 크레모랩의 시그니처 제품인 티이엔 크레모® 크림과 신제품 오 떼르말 클렌징밤, 매크로 세럼 마스크 총 3가지. 이 제품 모두 강원도 금진에서 나오는 ‘붉은 물’의 온천수를 베이스로 피부에 좋은 10가지의 풍부한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 한예슬 자신감 크림으로 불리는 ‘티이엔 크레모® 크림’은 그녀가 직접 자신의 애정템이라고 소개할 만큼 피부 재생효과가 탁월한 뷰티템. 온천수 미네랄로 빠른 치유효과는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까지 꽉 잡았다.

하룻동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한예슬은 화장기 없는 민낯 피부에도 여신 미모를 뿜은 것은 물론,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온천수를 담은 글로벌 화장품 ‘크레모랩’의 뮤즈로 활동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피부를 선보이는 그녀. 한예슬의 톡톡 튀는 셀프캠이 궁금하다면 살짝 공개된 티저 영상을 ‘엘르’ 인스타그램에서 먼저 만나보자. 공식 영상은 10월 12일 엘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엘르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