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틴탑 니엘 “어린 나이 연예계 생활? 빨리 철 들었다”

Comments (0) STYLE@STAR

그룹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패션·뷰티 매거진 ‘스타일엑스(StyleX)’ 를 통해 틴탑의 니엘과 창조가 포토그래퍼 조선희와 처음으로 작업한 콜라보레이션 패션 화보를 통해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이번 화보는 ‘2017 Back To School (코트디럭스)’라는 컨셉으로 2017년 세련된 신학기룩을 제안하고 있다. 촬영에서 니엘과 창조는 프로다운 열정과 끼로 현장 분위기 이끌며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니엘은 비교적 어린 나이에 연예계 생활을 한 것에 대해 “사회에 일찍 나와서 또래 친구들보다는 철이 빨리 든 것 같다”라며 “그러나 남들처럼 학창시절 추억이 많이 없다는 것은 아쉽다”라고 밝혔다.

최근 Mnet ‘힛 더 스테이지’와 JTBC ‘힙합의 민족2’에서 많은 주목을 받은 창조는 ‘만능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것에 대해 “‘만능돌’이라는 이야기만 들으면 무엇이든 다 잘할 것 같은데 그렇지는 못해서 쑥스럽다”라며 “그래도 수식어를 만들어주셨으니 거기에 맞춰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 더 잘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틴탑 니엘∙창조의 ‘FILA 2017 Back To School (코트디럭스)’ 화보와 동영상, 인터뷰는 ‘스타일엑스’ 홈페이지와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휠라 공식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스타일엑스(StyleX)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