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더 패키지’ 최우식 “파리 올 로케이션 촬영..편안한 연애담 선보여”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최우식이 가을 감성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23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진행된 최우식의 화보와 인터뷰를 선보였다.

사진 속 최우식은 탁 트인 풍경을 뒤로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바람을 느끼는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그간 보여줬던 미소년 이미지가 아닌, 날렵한 턱선과 콧날 그리고 서늘한 분위기에서 풍기는 남성미가 부각돼 색다름을 선사한다.

최우식은 지난 13일 첫 방송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에 대한 이야기 포문을 열었다.

“작년 이맘때쯤 파리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드라마를 찍었어요. 제가 연기한 캐릭터 이름은 경재고요. 여자친구와 권태기 비슷한 게 찾아와서 같이 패키지 여행을 떠나죠”라며 역할에 대해 설명했다.

“지금까지 뜨거운 멜로 연기를 별로 못해본 것 같아요. 이번에도 편안한 연애담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라는 말로 최우식표 리얼 연기를 기대케 했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옷도, 연기도, 연애도, 하루의 일과도 편한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며 연기 및 인생 철학을 드러냈다.

이어 본인의 연기에 관해서는 “모든 역할을 ‘최우식화’시키는 연기는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라고 전하며 속내를 털어놓았다.

현재 영화 ‘마녀’ 촬영에 매진 중인 최우식은 이미 크랭크업한 ‘물괴’ ‘궁합’ ‘그대 이름은 장미’의 개봉까지 앞둬 스크린 장악을 예고했다.

최우식의 더 많은 화보와 깊이 있는 이야기는 패션 매거진 ‘하버프 바자 코리아’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연출 전창근 / 극본 천성일)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매거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