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모델 이현이, 가을 데일리 룩 ‘분위기 여신’

Comments (0) STYLE@STAR


모델 이현이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되었다.

인동FN(대표 장기권)이 전개하고 있는 데일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2017년 F/W 시즌을 맞아 뮤즈 이현이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쉬즈미스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모던한 이미지를 더한 컬러와 디자인의 아이템을 통해,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나 가을 여행에서도 제격인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현이는 그녀만의 센스 있는 패션 감각을 살린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톱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먼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한층 세련된 감각의 트렌치코트 라인을 선보였다. 쉬즈미스의 트렌치코트는 지난 20년간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서, 출시 직후부터 고객들의 구매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계절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에 길이감, 핏, 소재 등을 차별화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고객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현이의 매력적인 가을 패션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쉬즈미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쉬즈미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