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태리, 봄에 피어난 우아한 모던 감성 ‘시선강탈’

Comments (0) STYLE@STAR


배우 김태리가 모던한 감성을 표현했다.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 김기문) 핸드백이 김태리와 함께한 2018년 스프링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 시즌 슬로건인 ‘디어 미(DEAR ME,)’를 테마로 진행한 화보 촬영은 ‘치열한 삶에서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나’에게 전하고픈 ‘나’의 이야기’를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화사한 핑크 배경으로 베이직한 블랙 미니 드레스에 무심히 아래로 묶은 포니테일로 단정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여기에 포인트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사첼백을 매치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소화했다.​​

이날 공개된 다른 화보 속 김태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와 우아한 원피스 패션을 함께 선보이며 180도 반전 매력을 뽐냈다.

걸크러쉬를 불러일으키는 그레이 수트에 사첼백을 매치해 커리어 우먼룩을 연출하기도하고, 화이트 원피스에 쇼퍼백을 활용해 특유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무심한 듯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정장 스타일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포르타 레이스 라인으로 세련된 봄 스타일을 연출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태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리틀 포레스트’는 절찬 상영 중이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