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골든 차일드 재현X보민, 과일보다 상큼한 청량 비주얼

Comments (0) STYLE@STAR

아이돌 그룹 골든 차일드 멤버 재현과 보민이 ‘쎄씨'(CeCi) 7월호에서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 화보를 선보였다.

이들은 쎄씨 7월호 ‘I FEEL BEAUTIFUL’ 특집 주인공으로 뽑혀 떠오르는 아이돌 비주얼 멤버의 면모를 과시했다. 과일 하나만으로도 화보 촬영장 분위기를 상큼하게 만든 이들의 연기에 스태프들의 탄성이 이어졌다.

화보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선 골든 차일드 재현과 보민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일상 생활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최근 가장 기억에 남는 스타일링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보민은 “오늘. 막내라서 속살을 보여준 적이 없는데 오늘 처음으로 어깨를 노출했어요”라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재현은 스타일 롤 모델로 “방탄소년단 뷔 선배님. 공항 패션을 보면 항상 누군가 꾸며준 것처럼 잘 입더라고요. 나도 이렇게 입어야지 하면서 선배님 사진을 저장하곤 해요”라며 스스럼 없이 자신의 롤 모델을 공개했다.

여름 맞이 공항 패션 룩으로 재현은 “뭐니 뭐니 해도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추천했고 보민은 자신만의 체력 관리 비법에 대해 “아침 공복에 유산균, 멀티비타민과 눈에 좋은 루테인, 저녁에 힘들 땐 녹용이나 홍삼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골든 차일드 보민과 재현의 진솔한 인터뷰와 화보는 ‘쎄씨’ 7월호 및 쎄씨 디지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둘만의 케미를 자랑한 미션파서블 영상은 쎄씨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쎄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