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강소라 ‘세련+시크’ 다 잡은 여름 스타일링

Comments (0) STYLE@STAR


배우 강소라가 컨템포러리 여성복 ‘올리비아하슬러’와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강소라는 매 작품마다 변신을 꾀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을 뿐 아니라 철저한 자기관리와 패션감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고 있다. 올해 초에는 올리비아하슬러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다채로운 패션화보를 선보이고 있다.

올리비아하슬러는 이번 화보에서 강소라와 컨템포러리 캐주얼 감성의 조화를 보다 강조하고자 인물 중심의 ‘Portrait book(초상화)’ 컨셉으로 화보를 연출했다.

특히, 브랜드가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감성이 강소라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소라는 화보 촬영 내내 패션스타일과 분위기에 맞게 촬영을 이끌어가며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때로는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으로, 때로는 커리어우먼의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촬영 내내 다양한 매력을 선사했다는 후문.

올리비아하슬러 이번 화보를 통해 신상 라인도 공개했다. 올해 여름부터 일부 매장에서만 전개하는 ‘비쥬(BIJOU) 라인’ 은 프랑스어로 보석을 의미하듯이 수입 원단과 비즈 장식 등 고급 자재로 제작되어 프리미엄을 더했다.

한편, 강소라는 차기작을 선정 중이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올리비아하슬러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