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상가’ 손예진 X ‘인질범’ 현빈…영화 ‘협상’ 티저 포스터 공개

Comments (0) Film

배우 손예진, 현빈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협상'(감독 이종석) 2종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최고의 협상가 ‘하채윤'(손예진)과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현빈)가 벌이는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한국영화 최초의 협상가 ‘하채윤’으로 변신한 손예진은 상황실 멀티비전 앞에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사건 해결에 몰두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준다.

모니터를 통해 모습을 드러낸 인질범 ‘민태구’와 그에게 납치된 시민들, 사상 최악의 인질극 소식을 알리는 뉴스화면, 팽팽한 긴장감에 휩싸인 특별 수사실의 모습 등이 멀티비전 안에 펼쳐지며 긴박하게 돌아가는 상황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멀티비전을 뒤로 권총을 손에 든 채 예사롭지 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인질범 ‘민태구’의 모습은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한 현빈의 파격적인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한 ‘협상’의 티저 예고편은 첫 장면부터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가 모니터 너머에서 카메라 앵글을 조정하는 독특한 모습이다.

자신의 범행 사실을 알리며 서울지방경찰청 위기협상팀 소속 협상전문가 ‘하채윤’을 협상 대상으로 지목한 ‘민태구’가 냉철하고 침착한 표정으로 관등성명을 하는 ‘하채윤’과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모습을 담은 이번 예고편은 추석 극장가를 압도할 일촉즉발의 긴장감과 밀도 높은 서스펜스를 선사한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 공개만으로도 협상가 VS 인질범으로 처음 만난 손예진과 현빈이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하는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은 오는 9월 추석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