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박형식, 허진호 감독 멜로 단편 ‘두 개의 빛’ 출연..12월 공개

Comments (0) Film


배우 한지민, 박형식이 단편영화 ‘두 개의 빛'(감독 허진호)로 조우한다.

감성적인 스토리와 섬세한 연출로 한국영화계 멜로 장인으로 불리는 허진호 감독의 영화 ‘두 개의 빛’은 사진동호회에서 만난 수영과 인수가 사진을 완성해가며 서로의 마음을 향해 조금씩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감성 멜로.

2016년 영화 ‘밀정’에서 여성 의열단원으로 분해 단아함 속에 숨은 강인한 면모를 그려내며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 배우 한지민은 영화 ‘두 개의 빛’을 통해 밝은 미소와 당찬 모습 뒤에 시각장애의 아픔을 감추고 살아가는 아로마 테라피스트 ‘수영’ 역으로 한층 깊은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최근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해 보이며 차세대 남자배우로 자리매김한 박형식은 영화 ‘두 개의 빛’으로 첫 스크린 도전장을 내민다. 차츰 시력을 잃어가는 피아노 조율사 ‘인수’ 역으로 분해 모든 것이 낯설고 두려운 자신과는 달리 밝고 당당한 모습의 ‘수영’에게 호감을 느끼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허진호 감독, 한지민, 박형식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두 개의 빛’은 오는 12월 공개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