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김성령 ‘그것만이 내 세상’을 풍성하게 만든 명연기 펼쳐

Comments (0) Film

배우 한지민, 김성령이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감독 최성현)에 출연해 극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JK필름의 2018년 첫 작품이자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에 한지민과 김성령이 가세해 극의 웃음과 감동을 배가시킬 것이다.

배우 한지민은 자취를 감춘 최고의 피아니스트 ‘한가율’ 역을 맡았다.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 후 피아노 연주를 그만둔 가율이 피아노에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진태’를 만나면서 변화해가는 모습을 한층 성숙한 연기로 표현해낸 한지민은 피아노 연주 장면까지 소화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완벽한 비주얼에 탄탄한 연기력까지 갖추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사로잡은 배우 김성령은 ‘진태’와 ‘인숙’ 모자가 세 들어 사는 집주인 ‘홍마담’ 역으로 통통 튀기는 활기를 더한다. 완벽한 메이크업과 화려한 의상으로 풀 세팅하고 휴일에도 쉼 없이 일하는 홍마담 역으로 분한 김성령은 새침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이처럼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에 더해 한지민, 김성령까지 독보적 매력을 지닌 배우들의 가세로 풍성한 연기 시너지를 완성해낸 ‘그것만이 내 세상’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신작 ‘그것만이 내 세상’은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 ㈜JK필름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