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이장우, 차인표-송지효에 이어 TS샴푸 모델 발탁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이장우가 샴푸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배우 이장우를 TS샴푸와 TS착한왁스의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장기영 대표는 “언제나 좋은 원료만을 추구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제품을 선사하는 TS트릴리온의 방향성과 이장우의 건강하면서 밝고 씩씩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며 “앞으로 전속 모델 이장우와 TS트릴리온의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장우는 차인표, 송지효에 이은 TS샴푸의 젊은층 소비자를 겨냥한 모델로 국내와 중화권, 해외에서 온라인 모델로 본격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TS트릴리온은 2010년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TS샴푸’를 출시한 후 지금까지도 홈쇼핑과 온라인 등을 통해 관심을 얻고 있으며, 최근엔 TS착한치약과 TS착한바디클렌저를 선보이고 뷰티브랜드 TZ를 론칭하여 기초화장품과 생활용품으로도 사업군을 확대하였다.

한편, 이장우는 오는 15일 전역 후 첫 작품으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 왕대륙 역으로 5년 만에 재회한 유이(김도란 역)와 특급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유이, 이장우를 비롯해 최수종, 나혜미, 윤진이, 박상원, 차화연, 임예진, 진경, 박성훈, 정은우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TS트릴리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