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 ‘프로듀사’ 김수현 “‘백승찬’ 캐릭터 완전 힘 뺐다”

Comments (0) Drama

[Spot] ‘프로듀사’ 김수현 “‘백승찬’ 캐릭터 완전 힘 뺐다”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더라움에서 KBS 금토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극본 박지은 / 연출 표민수, 서수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차태현, 공효진, 김수현, 아이유와 제작진이 함께했다.

김수현은 ‘프로듀사’에서 신입예능PD 백승찬 역 을 맡았다. 김수현은 대답이 끝날때마다 ‘잘 부탁드린다’는 말을 남겨 웃음을 선사했다.

534345-1

‘별에서 온 그대’ 이후 한류는 물론이고 정상의 배우로 우뚝 선 김수현. 박지은 작가와 두 번째 호흡인 것에 대해 “작가님과 타이밍이 예술로 맞아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덧붙여 백승찬 캐릭터에 대해 “허당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힘 빼는 것에 도전하고 싶었다. 저 자신을 내려놓을 수 있는… 그런 것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바보 연기를 보였던 김수현. 허당 캐릭터를 자주 하게 된다는 물음에 “고집하는 건 아니다. 일전에서 <은밀하게 위대하게> 바보 역할은 힘이 많이 들어간 캐릭터였다. 이번에는 정말 힘을 뺐다. 신입사원으로서 예능국에서 모든 것들을 진심으로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한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드림하이’ 송삼동이와의 차별점에 대해 ”경험이 부족하고 순수하고 이런 부분에서 겹쳐 보일 수도 있겠다“며 ”‘삼동이’에게는 다크한 면이 부각됐었고, ‘백승찬’에게는 좀 더 성장하는 모습이 있다. 드라마 끝에서는 백승찬도 어엿한 피디가 되어있지 않을까 싶다“며 지속적인 드라마의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KBS 2TV ‘프로듀사‘는 5월 15일(금) 밤 9시 15분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윤기남 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