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꾼’ 샤이니 키-김슬기 “연기 케미? 동갑이라 많이 편해졌다”

Comments (0) Drama

샤이니 키와 김슬기가 ‘파수꾼’에서 선보일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연출 손형석, 박승우/ 극본 김수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주연배우 이시영, 김영광, 김태훈, 샤이니 키, 김슬기 등이 함께했다.

이날 김슬기는 샤이니 키왕의 연기 호흡을 묻는 말에 “케미가 많이 필요한 역할인데 촬영은 각자의 공간에서 촬영해서 아직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전했다.

이어 “사전 리딩도 많이 하고, 먼저 찍게 되면 현장에서 모니터하면서 호흡을 맞춰가고 있다”고 했다.

샤이니 키는 “대본 리딩과 가편집 된 영상을 보며 촬영하고 있다”며 “연기 호흡이나 감정을 저희끼리 약속을 해놔야 촬영 때 불편이 없을 것 같았다. 잘 맞춰보려고 하고 있다. 다행인 게 동갑이라 이야기도 많이 하고 좀 많이 편해진 것 같다”고 전해 드라마에서 선보일 연기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파수꾼’은 범죄로 사랑하는 이를 잃고 평범한 일상이 하루아침에 산산조각 나버린 사람들이 모여 정의를 실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MBC 드라마극본 공모전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신선한 이야기로 계획. ‘역적’ 후속으로 5월 2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