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 발탁…청량감 넘치는 ‘인간 사이다’

Comments (0) STYLE@STAR

배우 정해인이 세계적인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의 광고 모델로 나선다.

정해인은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종영 후 다양한 국내외 활동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광고계에서 주목받으며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출처: CANADEAN / 2017년 글로벌 판매량 / 사이다: Sweetened, clear sparkling soft drinks의 국내 명칭)

‘Sprite & Meal’ 캠페인은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를 메인 컨셉으로 했다. 음식의 즐거움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특유의 상쾌함과 깨끗함으로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 정해인은 이제껏 보여준 순수하고 젠틀한 이미지와는 달리 맛깔나는 먹방과 훈훈한 먹부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맛깔스러운 음식과 청량한 스프라이트를 함께 즐기는 ‘정해인의 상쾌한 먹방’을 담은 스프라이트와 새 TV 광고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로 떠오른 정해인은 맛있는 음식을 더욱 맛있게 하는 ‘스프라이트’의 제품 특징에 부합해 이번 캠페인 모델로 선정했다. 정해인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이 맛있는 음식과 상쾌한 스프라이트의 환상적인 조합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겟잇케이 장은진 기자 / 사진 FNC 엔터테인먼트,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