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기름진 멜로’ 주인공 확정..장혁-정려원과 연기 호흡

Comments (0) Drama

이준호가 SBS ‘기름진 멜로’의 남자 주인공에 발탁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 연출 박선호)는 대한민국 최고 중식당의 스타 셰프에서 다 망해가는 동네 중국집의 주방으로 추락한 남자의 사랑과 생존, 음식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이준호는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을 사는 중식 셰프 ‘서풍’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 간다.

그가 연기하는 서풍은 텃세가 심한 호텔 주방에서 바닥부터 실력을 닦아, 7년 만에 최고의 스타 셰프가 된 악바리다. 하지만 VVIP 앞에서도 자신의 요리 철학을 굽히지 않는 꼿꼿함이 화근이 돼 하루아침에 주방에서 쫓겨나게 된다. 이후 동네 중국집에 주방장으로 들어가면서 예상치 못한 사람과 상황들에 맞닥뜨리게 되는 인물이다.

이준호는 “좋은 작품에 들어가게 돼 기쁘다. 중식 셰프를 연기하게 됐는데, 새로운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 될 것 같다. 좋은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과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는 캐스팅 소감을 밝혔다.

‘기름진 멜로’를 통해 색다른 멜로를 보여줄 이준호의 상대역으로는 정려원(단새우 역)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스타 셰프에서 동네 중국집의 주방장이 된 이준호와 짜장면 한 그릇이 계기가 돼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재벌집 자제 정려원의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여기에 인간미 넘치는 사채업자 ‘두칠성’ 역을 맡은 장혁까지 합세, ‘기름진 멜로’는 최고의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한편, 작은 배역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이준호는 2017년 KBS 2TV ‘김과장’, 2018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 대열에 합류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키스 먼저 할까요’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겟잇케이 DB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