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와이키키’ 츄바가 고원희, 면접서 핵사이다 날린다

Comments (0) Drama

‘으라차차 와이키키’ 고원희가 핵사이다 면접 도전기로 통쾌한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제작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 이하 ‘와이키키’) 측은 13일 4회 방송을 앞두고 만취한 서진(고원희)의 한밤 토크쇼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진은 만취한 채 공원에서 근황 토크에 한창이다. 지긋한 눈빛으로 상대를 응시하며 감정을 실어 하소연하지만 서진의 말 상대는 사람이 아닌 동상. 번지수 잘못 찾은 줄도 모르고 구구절절 주절거리는 투머치토커 서진은 웃었다 울었다 궁금증을 높인다. 또 다른 사진 속 술기운을 이기지 못하고 벤치에서 떡실신한 서진의 사연이 궁금해짐과 동시에 큰 웃음을 예고하는 고원희의 활약에 기대를 높인다.

오늘(13일) 방송되는 4회에서는 취업준비생 서진의 웃픈 면접 도전기가 펼쳐진다.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철없는 오빠들 뒤치다꺼리하랴 낙타가 바늘귀 통과하기보다 어렵다는 취업 준비하랴 바쁜 서진은 가장 가고 싶었던 언론사에 1차 합격하면서 면접 기회를 얻는다. 하지만 만취를 넘어 떡실신에 이를 정도로 분노를 유발하는 상황이 연달아 펼쳐지면서 면접이 예상치 못한 환장 파티로 치닫게 된다. 앞서 공개된 바 있는 김치 싸대기를 능가하는 돼지 갈비 싸대기가 등장하는 등 ‘와이키키’다운 서진의 면접이 클래스가 다른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키키’ 제작진은 “쉽지 않은 분장까지 몸 사리지 않는 연기로 소화하는 고원희의 새로운 매력이 호평을 이끌고 있다”며 “화끈한 웃음은 물론 짠한 공감까지 자아낼 서진의 면접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4회는 오늘(13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씨제스프로덕션, 드라마하우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