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부’ 정우X천우희, 유쾌한 사제케미 ‘흥행 소설, 이 손안에 있소이다’

Comments (0) Film

설 극장가 흥행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흥부: 글로 세상을 바꾼 자'(이하 ‘흥부’, 감독 조근현)가 조선 시대 ‘사제 케미’를 자랑하는 정우, 천우희의 스틸을 공개했다.

붓 하나로 조선팔도를 들썩이게 만들던 대중소설의 대가 ‘연흥부’가 민심을 위로하는 ‘흥부전’을 집필하게 된 이야기를 그린 사극 드라마 ‘흥부’가 조선시대 사제 케미를 뽐내는 ‘흥부’(정우)와 ‘선출’(천우희)의 스틸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책상 앞에 마주 앉아 열중하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내며 집필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먹을 갈고 있는 ‘선출’이 글을 쓰는 ‘흥부’에게 말을 건네는 듯한 모습은 의미심장한 표정까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흥부’역의 정우는 첫 사극 도전임에도 완벽하게 녹아들며 상대 배우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해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흥부’의 집필을 든든하게 보조하는 ‘선출’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밝고 유쾌한 사제 관계를 완성하는 데 큰 역할을 예고한다. 이러한 스승과 제자 간의 끈끈함을 더한 두 사람의 호흡은 캐릭터를 넘어 실제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특별한 사제 케미를 뿜어내는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영화 ‘흥부’는 2월 14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