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호, 웹드 ‘악동탐정스’ 첫 연기 도전

Comments (0) Drama

큐브엔터테인먼트 유선호가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첫 연기에 도전한다.

유선호는 12일 공개된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서 이과탐정 표한음 역을 맡아 열혈형사 옥진경(김남주 분), 문과탐정 설오성(안형섭 분)과 첫 사건 추리에 나섰다.

오늘 공개된 1화에서 유선호는 현장의 증거로 과학적 추리를 하는 예리한 이과탐정으로 등장해 학교에서 벌어진 다툼을 해결하던 중 옥진경(김남주 분)의 지시를 받고 현장으로 출동, 첨단 장비를 이용해 현장을 조사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첫 번째 현장은 꿈을 위해 경쟁하는 미래스타 501의 합숙 훈련소. ‘악동탐정스’는 합숙소에서 사라진 인기 연습생 강준영(도승빈 분)을 찾기 위해 현장을 조사하고 추리를 시작한다.

실종된 강준영을 찾는 과정은 악동탐정스 2화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악동탐정스’는 어릴 적 부모를 잃은 천방지축 고교탐정과 그 둘의 실질적인 보호자 여형사가 부모님의 실종과 관련된 어둠의 재단을 추적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해결하는 학원탐정물로 9부작 브로맨스 코믹 추리물이다.

한편, 유선호가 첫 연기에 도전하는 웹드라마 ‘악동탐정스’는 오늘 9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수,목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방영 될 예정이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악동탐정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