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X아이더, 팬사인회 성료..팬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Comments (1) STYLE@STAR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지난 26일 오후 서울 강남 한 카페에서 전속모델 ‘워너원’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신상품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이더 모델 워너원과 팬들의 특별한 만남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팬사인회 시작 전부터 워너원을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해 한때 강남 일대가 마비되기도 해 워너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행사장에 등장한 워너원 멤버들은 캐주얼한 개성이 돋보이는 겨울 패딩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 각자의 매력에 맞춰 아이더의 주력 다운패딩과 함께 티셔츠와 데님 등을 매치해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당일 행사는 아이더 전속모델이 된 소감과 화제가 된 아이더 초성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어 11명 멤버들이 4명, 4명, 3명씩 각각 카라스팀, 스투키팀, 스테롤팀 세 팀으로 나누어 팬들은 원하는 팀 멤버에게 차례로 사인을 받는 방식으로 이어졌다.

워너원 멤버들은 팬 한 명 한 명과 모두 눈을 마주치며 이름을 불러주는 등 시종일관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신선철 아이더 마케팅팀장은 ”젊은 세대의 개성과 트렌드, 패션을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한 워너원 팬사인회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무사히 잘 마무리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아이더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One Response to 워너원X아이더, 팬사인회 성료..팬들과 특별한 추억 만들어

  1. 정서연 댓글:

    나도 가고 싶었은데 엄마가 공부 하라해서 못같음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