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7월 7일 첫 국내 단독 콘서트 개최

Comments (0) MUSIC

밴드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엔플라잉은 오는 7월 7일 마포구 서교동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SUMMER FEELING’을 개최해 팬들을 만난다.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알 유(HOW ARE YOU)?’ 발매를 맞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엔플라잉은 ‘HOW ARE YOU?(잘 지내니)’라는 인사에 답할 수 있는 여러 감정을 주제로 다채로운 무대를 펼친다. 데뷔 전부터 수많은 길거리 공연과 라이브 클럽 무대에 서며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엔플라잉은 첫 단독콘서트를 통해 그간 쌓아 온 음악적 기량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엔플라잉은 지난 달 발표한 곡 ‘하우 알 유 투데이(HOW R U TODAY)’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 곡은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얼터너티브 록으로, 엔플라잉은 무대에서 이별 후의 감정을 트렌디하게 풀어내며 서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 단독 콘서트 ‘SUMMER FEELING’은 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예매사이트 옥션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겟잇케이 신민경 기자 /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