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엄태구 “김설현과 러브라인, 전우애 생겼다”

Comments (0) Film

‘안시성’ 엄태구가 김설현과 연인으로 연기하며 전우애가 생겼다고 말했다.

12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의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김광식 감독이 자리했다.

이날 공개된 ‘안시성’에서 배우 엄태구와 김설현의 인상적인 러브라인이 모습을 드러냈다.

엄태구는 “독립영화나 단편영화서 가벼운 로맨스는 한두 작품 해본 적이 있다”며 “이렇게 진지한 정통멜로는 잠깐이지만, 이런 느낌은 처음이다. 긴장을 너무 많이 했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낯을 많이 가려서 김설현 배우와 평상시 많은 대화를 나누진 못했다”며 “힘든 촬영을 지나면서 끈끈한 전우애가 생긴 것 같다”고 함께 촬영한 소감을 밝혔다.

또 “개인적으로 재미있고 신기했던 건 긴장하고 현장에 가면 준비해온 것보다 김설현 배우의 연기를 보고 배역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연기 했다. 귀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며 김설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오는 9월 19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최은희 사진기자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