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강호동 “레드벨벳 웬디 덕분에 ‘아주 칭찬해’ 유행어 나왔다”

Comments (0) MUSIC

강호동이 레드벨벳 웬디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출연한다. 레드벨벳은 ‘형님학교’가 계속 방송될 수 있도록 해준 일등공신으로 손꼽힌다. 지난해 슬기, 웬디, 조이, 예리 4명의 레드벨벳 멤버가 출연한 편은 팬들 사이에서 ‘레전드’라 불릴 만큼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아이린까지 함께한 완전체 레드벨벳의 출연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던 만큼, 레드벨벳은 이번 방송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강호동은 웬디에게 덕분에 ‘칭찬해’라는 유행어가 탄생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번 출연 당시 웬디는 가슴 찡한 칭찬 한마디로 강호동을 울린 적 있다. 그 칭찬은 바로 ‘강호동이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 걸 느꼈다’는 것. 강호동은 당시 웬디의 말에 기운을 얻어 다른 사람들을 칭찬하게 되었고, 덕분에 ‘아주 칭찬해’라는 유행어까지 생길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수근은 ‘싸펑피펑’이 슬기 덕분에 생긴 유행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이수근은 생각지도 못한 ‘싸펑피펑’의 유래를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는 후문.

레드벨벳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은 15일(토)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JTBC 아는 형님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