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X장승조X강한나, 극과 극 반전 포스터 공개

Comments (0) Drama

‘아는 와이프’가 반전의 코드가 숨겨진 포스터 3종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 극본 양희승, 제작 스튜디오드래곤·초록뱀미디어)측은 13일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의 반전美 넘치는 단체 포스터와 지성, 한지민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if 로맨스’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쇼핑왕 루이’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선보인 이상엽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까지 사랑스럽고 따뜻한 작품을 써온 양희승 작가가 집필한다.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의 4인4색 개성이 어우러진 단체 포스터는 한 장의 사진에 반전의 서사를 담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분 좋은 상상이라도 하는 듯 설레는 표정의 지성을 중심으로 달라지는 세 사람의 변신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지성과 한지민의 ‘동상이몽’ 캐릭터 포스터 역시 흥미롭다. ‘우리 지금이 더 좋은 거 맞지?’라는 지성과 ‘내가 마음에 안 들어?’라는 한지민의 포스터 카피조차 극과 극 캐릭터 대비를 이루며 두 사람이 그려나갈 현실 부부 케미에 기대감을 높인다.

‘아는 와이프’ 제작진은 “단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되는 운명적 if 로맨스 ‘아는 와이프’의 유니크한 반전코드가 포스터에 잘 녹여져 있다. 독특한 소재에 공감을 불어넣는 배우들의 열연이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인다. 설렘지수를 높이는 ‘로망’에 ‘공감’까지 장착한 if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는 와이프’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수) 밤 9시 30분 tvN에서 첫방송 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tvN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