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호야, 미니앨범 ‘Shower’ 티저..새로운 분위기 ‘기대감 UP’

Comments (0) MUSIC

가수 호야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의 포토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과 19일 0시 호야의 공식 SNS를 통해 호야의 ‘Shower’ 포토 티저 이미지를 각 2장씩 게재했다.

티저에서 호야는 청재킷, 후드 등의 캐주얼한 차림에 안경, 볼캡, 스니커즈 등의 아이템을 매치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16일 공개된 선공개곡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에서 한층 더 자유롭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며 새로운 매력을 예고한 것.

데뷔 후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호야는 미니 앨범 ‘Shower’ 발표에 앞서 포토 티저, M/V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예고하며 앨범 발매의 열기를 예열하고 있다.

특히 18일 V LIVE와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호야의 선공개곡 ‘Angel’의 안무 영상이 공개되어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Angel’의 섹시하고 신비로움을 녹여낸 안무를 호야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28일 공개될 앨범의 안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호야의 선공개곡 ‘Angel’은 16일 공개됐다. 첫 번째 미니 앨범 ‘Shower’는 28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