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2월 3일 국내 첫 팬미팅 개최…13명 남친과 즐기는 놀이동산 콘셉트

Comments (0) MUSIC

Web

대세돌 세븐틴이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세븐틴은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과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2월 10일, 11일, 12일 총 3일에 걸쳐 개최되는 첫 번째 공식 팬미팅 ’2017 세븐틴 공식 팬클럽 CARAT 1st Fan Meeting’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국내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은 약 7000석 규모의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것으로 총 3일에 걸쳐 진행될 예정. 2015년 데뷔 이후 국내에서 첫 번째로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인 만큼 이와 같은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다.

첫 번째 팬미팅으로 그 의미가 더 남다른 이번 행사에서는 팬들과의 만남에 퐁당 빠진 세븐틴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3명의 남자친구와 놀이동산에 온 것 같은 콘셉트로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계획. 이에 세븐틴과 팬들이 함께하는 국내 첫 번째 공식 팬미팅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은 물론, 데뷔 1년 9개월 차인 세븐틴이 개최하는 큰 규모의 팬미팅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공식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플레디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