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200만 돌파..’장첸’역 윤계상 가발쓰고 흥행 공약 실천

Comments (0) Film

개봉 7일만에 손익분기점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놀라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의 배우 윤계상이 관객 돌파 200만 공약을 실천했다.

박스오피스 1위, 예매율 1위, 좌석점유율 1위 자리를 섭렵하며 극장가 최고 화제작으로 등극한 ‘범죄도시’의 윤계상 배우가 10월 10일(화)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200만 흥행 공약을 실천해 화제다.

윤계상은 지난 9월 18일(월) SBS 라디오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영화 관객수 200만 명 돌파 시 극 중 “장첸” 가발을 쓰고 관객 100분께 커피를 사드리겠다는 공약을 걸었었다. ‘범죄도시’는 10월 9일(월)을 기점으로 관객수 200만 돌파, 추석 연휴 극장가의 진정한 승자로 떠오르며 바로 공약 실천을 준비 했다.

이에 윤계상 배우는 10월 10일(화)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범죄도시’를 찾아준 관객 분들께 사전 공지 없는 깜짝 이벤트로 공약을 실천하며 객석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또한 ‘장첸 패거리’의 한 명인 “양태” 역의 김성규 배우가 함께 하여 그 특별함을 더했다.

정보도 없이 극장을 찾았던 관객들은 배우의 등장에 놀라며 큰 환호성과 뜨거운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영화 속 “장첸”과 “양태” 캐릭터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히 재현, 커피까지 직접 나눠준 윤계상과김성규는 관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을 담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 관객들의 입소문 열풍에 힘입어 흥행 열기를 가득 안고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키위미디어그룹, 메가박스㈜플러스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