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인은 바로 너!’ ‘동네 탐정’ 유재석부터 ‘춤추는 탐정’ 세훈까지, 7인의 ‘허당 탐정단’ 커밍쑨

Comments (0) TV Show

넷플릭스(Netflix)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서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들이 허당 탐정 요원으로 분해 색다른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넷플릭스와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다.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까지 대한민국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엔터테이너가 총출동해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색다른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추리 예능으로 새로운 도전에 나선 국민MC 유재석은 프로젝트 수장 K에게 발탁되며 본격적으로 사건에 뛰어드는 동네 탐정 캐릭터로 겁 많고 어설프지만 적재적소에 웃음을 유발하며 탐정단을 이끈다.

형님 탐정 안재욱은 전직 형사 출신으로 오랜 시간 다져온 범인 검거 능력을 발휘하는 노련함으로 재미를 더하고, 심부름센터 직원이었던 뒷북 탐정 김종민과 백수 지게꾼 탐정 이광수는 엉뚱한 추리와 몸개그로 예능감을 대방출, 7인의 탐정단과 티격태격하는 케미부터 죽이 척척 맞는 완벽한 호흡으로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간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여온 박민영은 첫 고정 예능에 출연, 승무원이었던 과거 경력과 달리 뛰어난 추리 실력으로 반전 탐정 캐릭터의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이는 역할로 나온다.

승부욕 넘치는 안무가 출신의 춤추는 탐정 세훈과 추리 소설 매니아로 누구보다 사건 해결에 열정적인 구구단 탐정 세정은 통통 튀는 개성으로 극에 신선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이렇듯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을 가진 탐정단으로 분한 대한민국 대표 엔터테이너들은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남다른 추리 열정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예측불가 웃음과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으로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천 7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