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엄정화-송승헌 진짜 같은 결혼♥가족사진 화제

Comments (0) Film

071602

‘미쓰 와이프’ 엄정화-송승헌 진짜 같은 결혼♥가족사진 화제

영화 <미쓰 와이프>(감독 강효진 |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 |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의 메인 예고편 속 엄정화, 송승헌의 결혼사진과 가족사진이 화제다.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이다.

엄정화, 송승헌의 첫 만남과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의 출연으로 기대를 높이는 <미쓰 와이프>의 메인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연우’ 역 엄정화, ‘성환’ 역 송승헌의 결혼사진과 이들의 가족사진이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071602-1

메인 예고편 속 결혼사진은 20대 ‘연우’와 ‘성환’의 모습으로 어린 나이에 사고 쳐서(?) 결혼한 이들의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다.

또한 ‘연우’ 역 엄정화, ‘성환’ 역 송승헌을 비롯한 큰딸 ‘하늘’ 역 서신애, 막내아들 ‘하루’ 역 정지훈이 함께한 가족사진은 실제 가족처럼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영화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루아침에 인생 반전을 맞은 ‘연우’ 역 엄정화는 애처가 남편 ‘성환’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서 뒤바뀐 인생을 살아가며 점차 변화해가는 모습을 통해 유쾌하면서도 공감 가는 연기를 선보이며, 아내밖에 모르는 자상한 남편 ‘성환’ 역을 맡은 송승헌은 친근하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미쓰 와이프>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메가박스㈜플러스엠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