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7월 25일 개봉 확정..전세계 최초

Comments (0) Film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7월 25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북미 7월 27일(금)보다 이틀 빠른 개봉이자,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 개봉일이다.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는 지구상 최고의 액션 배우이자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 톰 크루즈의 대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로, 대한민국에서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장르 최고 흥행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 개봉 확정과 함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공개한 글로벌 포스터를 통해 이번 영화의 액션과 로케이션, 캐릭터를 엿볼 수 있다. 대체 불가능한 전 세계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중심을 지키며, 톰 크루즈의 대역 없는 헬기 액션을 상징하는 헬리콥터가 기대를 높인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라이벌 어거스트 워커 역으로 새로 합류한 배우 헨리 카빌의 색다른 존재감도 엿볼 수 있다. 천재 IT 전문가이자 독특한 유머 감각을 지닌 ‘벤지 던’ 사이먼 페그와, 해커 출신으로 컴퓨터 조작에 능통한 ‘루터 스티켈’ 빙 라메스까지 스파이 기관 IMF 팀원들 역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여기에 IMF의 동료로 돌아온 ‘일사 파우스트’ 레베카 퍼거슨은 헬멧을 든 모습으로 오토바이 추격 액션을 예고한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톰 크루즈의 연기 인생 최초 헬기 조종 도전,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발목 부상 투혼, 리얼 스카이다이빙 등 업그레이드된 액션 시퀀스를 담았다. 오는 7월 25일 개봉.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