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변호사’ 이준기, 26개국 팬들의 뜨거운 응원 ‘한류스타 파워’

Comments (0) Drama

‘무법변호사’ 이준기를 위해 글로벌 팬덤이 지원 사격을 보냈다.

이준기의 해외 팬들은 지하철 역부터 빌딩 전광판 등에 사진과 영상광고를 게재, 이준기의 새 드라마 ‘무법 변호사’ 홍보에 나서며 든든한 글로벌 팬덤의 저력을 보여줬다.

포스터, 스크린 도어 그리고 빌딩 전광판에 이르기까지 집행 담당자는 물론 연예계 관계자들마저 ‘이준기 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한류배우 이준기를 응원하는 팬들의 국적도 다채롭다. 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남미, 유럽, 아랍의 총 26개국 팬들이 이준기로 하나가 돼 ‘무법 변호사’ 광고를 게재하며 배우와 작품의 승승장구를 기원했다.

‘무법 변호사’ 관계자는 “드라마 방영 전부터 이준기 팬들의 글로벌한 ‘화력’을 체험했다. 응원에 힘입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앞으로 한 달가량 서울역, 삼성역, 잠실역, 고속버스터미널 역 등 유동인구가 밀집된 서울의 주요 지하철 역 뿐 아니라 부산의 10개 역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이준기의 ‘무법변호사’ 스틸과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무법 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이다.

극중 이준기는 복수뿐 아니라 유머, 화끈한 액션 그리고 달달한 멜로에 이르기까지 앞으로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3회는 19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한다.

겟잇케이 안수윤 인턴기자 / 사진 나무엑터스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