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포스터 공개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 안방 시청자 ‘유혹’에 나선다

Comments (0) Drama

100104

메인포스터 공개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 안방 시청자 ‘유혹’에 나선다

MBC의 ‘화려한 유혹’의 카리스마 넘치는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극본 손영목‧차이영, 연출 김상협‧김희원)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에는, 드라마의 주인공인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포스터에 미소 속에서 눈물 짓는 신비로운 최강희, 주상욱과 아역 김새론, 남주혁의 신비로운 모습, 그리고 2차 티저 포스터에서는 최강희가 운명의 소용돌이를 받아들이면서도 꿋꿋이이겨나가는 주인공 신은수의 모습이 담긴 바 있었다.

이번 메인 포스터는 카리스마 있는 주인공들의 표정과 눈빛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모습이 담겨 선 굵은 드라마의 분위기의 느낌을 잘 살리고 있다.

최강희, 주상욱, 정진영, 차예련, 김새론, 남주혁 주연의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한편, 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화정’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된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사진 MBC 화려한 유혹

 

Copyright ⓒ 겟잇케이(getitk.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