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X 윤계상 ‘범죄도시’ 10월 4일 개봉 확정..통쾌한 액션 예고

Comments (0) Film

영화 ‘범죄도시'(감독 강윤성)가 10월 4일 추석 개봉을 확정했다.

배우 마동석X윤계상이 만나 영화계 안팎으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범죄도시’가 추석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 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한 실화 범죄액션으로 당시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사건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베테랑’, ‘부산행’, ‘굿바이 싱글’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사랑받으며 국민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이 ‘범죄도시’에서 괴물 같은 강력반 형사들을 이끄는 ‘마석도’로 돌아왔다. 그는 이번 작품에서 마동석 특유의 재치있는 유머와 힘있는 액션을 모두 펼쳐 보여 독보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과 함께 액션 케미를 폭발시킬 배우 윤계상의 변신 역시 주목할 만하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필모를 차곡차곡 쌓아온 윤계상은 하얼빈에서 넘어와 조직을 키워나가는 두목 ‘장첸’역을 맡아 연변 사투리는 물론, 악랄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마동석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후문.

한편, ‘범죄도시’는 10월 4일 개봉 예정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키위미디어그룹, 메가박스㈜플러스엠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