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외모에 대한 새로운 시각 전할 특별한 주인공

Comments (0) Drama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특별한 주인공 임수향은 어떤 이야기를 전할까.

오는 27일, 뜨거운 여름에 짜릿함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찾아올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타이틀롤이 등장한다. 의학의 힘을 빌려 아름다워진 얼굴로 새로운 삶, 진정한 행복을 꿈꾸는 여자 강미래(임수향)다.

미래에게는 어린 시절부터 그녀를 괴롭혔던 트라우마가 있다. 신생아 얼굴은 웬만하면 거기서 거기라는데, 그럼에도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못생긴 외모다. 때문에 어려서부터 외모를 향한 차가운 시선과 놀림으로 인한 상처가 깊은 미래. 결국, 성형을 통해 아름다운 외모를 얻는다.

그렇다면 아름다운 외모는 과연 미래를 행복하게 만들어줄까? 미래의 이야기는 바로 여기에서 시작하며, 이것이 이 드라마의 특별한 부분이다. 그동안 성형을 소재로 한 드라마는 있었지만,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그 이후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리기 때문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라는 제목이 암시하듯이 못생긴 얼굴에서 비롯된 별명 대신, 예뻐졌지만 새로운 별명이 미래를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 예상되는바. 위험천만한 정글 같은 캠퍼스 라이프의 출발선에 선 미래의 진짜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2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겟잇케이 장은진 인턴기자 / 사진 JTBC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