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동률, 신곡 ‘답장’ 음원 차트 올킬..’믿고 듣는 뮤지션’

Comments (0) MUSIC

뮤지션 김동률이 음원 공개 후 주요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1일 오후 6시 공개된 김동률의 앨범 ‘답장’이 12일 오전 09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소리바다 등 7개의 음악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앨범 수록곡 모두가 차트 줄 세우기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션 김동률은 지난 11일 3년 3개월 만에 새 앨범 ‘답장’ 앨범을 전격 발표해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음원 1위 소식과 함께 지난 11일 앨범 발매 전 SNS를 통해 공개한 소감이 주목받고 있다. 김동률은 “한 앨범이 사랑을 받고, 그다음 앨범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는 것이 얼마나 큰 행복인지, 나의 다음 앨범을 기다리는 사람들이 있고, 좋아해 줄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설레는 일인지, 스무 살의 나는 알고 있었을까요”라며 진심을 담은 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동률의 이번 ‘답장’ 앨범은 6집 ‘동행’ 이후 3년 3개월여 만의 새 앨범으로 5곡을 선보인다.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타이틀곡 ‘답장’을 비롯해 ‘Moonlight’, ‘사랑한다 말해도(Feat.이소라)’, ‘연극’, ‘Contact’가 수록된다. ‘답장’은 1997년 전람회의 ‘졸업’ 앨범 이후 처음으로 5곡을 수록한 앨범이다.

겟잇케이 한지희 기자 / 사진 뮤직팜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