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램] 정은지-유주, 화이트 톱으로 ‘청순+과즙미 뿜뿜’

Comments (0) STYLE@STAR

손꼽히는 걸그룹 보컬라인으로 통하는 에이핑크 정은지, 여자친구 유주가 셀카에서 선보인 화이트 톱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6월 26일 에이핑크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 APINK FIVE 많이 사랑해주세요”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은지는 입술을 오므린 채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불륨감 있는 퍼프소매의 블라우스 패션으로 페미니한 매력을 어필했고, 브이컷 스트랩 디테일은 정은지의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하기 충분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6월 26일 6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파이브’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여자친구 보컬라인 유주 역시 인스타그램으로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7월 4일 유주는 사진과 함께 “어제의 셀카 한 장, 벌써 일요일이 끝나가요.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 주 힘힘!”이라며 깜찍한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사진 속 유주는 강렬한 레드립 메이크업을 하고 사각모양의 스퀘어넥으로 디자인된 미니 티셔츠를 입고 있다. 특히 티셔츠의 부착한 레이스 끈을 목에 매치해 페미니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한편, 유주가 속한 그룹 여자친구는 7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지난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디 어웨이크닝(THE AWAKENING)’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한다.

 

겟잇케이 박신애 기자 / 사진 정은지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Copyright ⓒ 겟잇케이 (GETITK),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